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2의 사춘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9:04

    >


    해운대 반여동 열린의원 지점입니다. 앞으로 오면 앞서고 설이 다가오는 교은쟈뇨은의 3번째 금요일입니다.정말 시간이 순식간에 진짜인가 싶어요. 아마 젊은 분보다 본인이 있는 분은 더 롤러코스터처럼 빨리 본 인간이라고 느끼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히 40대 후반 이상의 여성이 별다른 원인이 않은 사태에서 안면 홍조, 불면증, 나 부산 팽만 등의 증상이 본 인터넷한다면'갱년기 증후군'을 의심하고 볼 수 있어요.보통 50대 후반 여성 분에 본인에 타고 본 인지가 최근 들어 그 주기가 짧고 40대 중반의 여성 쪽에서 폐경이 본인에 타고 본 인은 것을 흐르지 않는 듯 보이는 정세이다.제2의 사춘기를 말이 있을 정도로 아무 이유 없이 짜증 봉잉소게 소가족들에게 화를 내고 화를 내기 일쑤고 돌아서서 내가 왜 그랬다, 하면서도 회가 수그러들지 않게 되고, 개인 자신이 제 본인이 같지 않고 아침 설계만 느껴진다고 한다.


    >


    갱년기 증후군은 노화로 인한 폐경 전후에 생기는 호르몬 문재로 인해 자신의 다른 사람은 다양한 증상을 말하며, 폐경 증후군, 폐경기 증후군이라고도 합니다. 가장 잘 알려진 단어가 갱년기입니다.우리가 첫 월경을 시작할 때 자신이 타는 몸의 전천처럼, 또 폐경이 찾아옴에 따라 신체 및 몸 속에서는 많은 전천이 찾아오게 됩니다.난소는 제 기능을 잃고 본래의 기능을 하지 않도록 되어 난소에서 나온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분비가 급격히 감소했고 정 싱죠크, 몸으로도 많은 전처나 1어 있으세요.심장질환, 골다공증, 치매, 요실금 등 각종 질환에 걸릴 위험이 높아지기 때문에 더 민감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와 반대로 자신이 있으면 당연히 일어나는 것이라고 그냥 넘어가려고 하는 분도 있습니다. 갱년기증후군 증상은 어떤 것인가. 보동 민감하게 되어 홍조가 생기는 것은 알고 있을 텐데요.그 부분 말고도 여러 가지 유형이 제 8가지로 나누어서 말씀을 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


    >


    0처음이다.월경이 불규칙하게 된다.02. 얼굴과 가슴 부위가 화끈거리는 열성 홍조와 함께 식은땀이 봉잉묘, 심장이 두 물증 리코 불안, 초조감을 느낀다.03. 소변을 많이 보게 되고 밤에도 몇번이나 화장실을 요구하는 등 방광염, 요도염의 증상이 본 인터넷이다.04. 손가락, 무릎, 발목, 손목 등 원인 모를 전신 통증을 느낀다.05. 복부 펭밍감과 체중 증가가 본 인터넷이다.06. 피로감을 느끼고, 신경이 과민하게 되고 있다.07. 우울감을 읽던 잉헤 고독감을 느끼며 만사가 귀찮아서 쉽게 피로감을 느낀다.08. 수면 장애가 동반되어 생활력이 줄어들 것.


    >


    갱년기 증후군은 여성 호르몬이 점차 줄어들고 더 이상 분비되지 않게 됩니다.건강과 생명에도 심각한 위험을 줄 수 있는 질환이 발생, 살릴 수 있습니다.심근허혈증과 동맥경화증이 있는데요. 여성호르몬은 지질대사에 관여하기 때문에 동맥경화증의 원인이 되면 콜레스테롤과 저밀도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킴으로써 폐경 후 여성에게 심혈관질환이나 뇌혈관질환으로 인한 사망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갱년기증후군 진단은 앞에서 언급한 증상을 볼 수 있으며, 사실 폐경기는 월경주기의 변이나 특징적인 질환 등으로 간단히 알 수 있지만 중요한 것은 여러 질환을 검사를 통해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


    본인의 몸 상태를 정확하게 확인한 후 적절한 치료를 통해 몸을 회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잊지 말고 이야기합시다! 그럼 이번 주에도 수고하셨고, 이 이야기에 푹 쉬시고 가족들에게 어머니 자신, 부인이 이러한 증상을 당하면 함께 저희 병원에 내원하여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을 것 같고, 춥지 않을 것 같다는 첫 예보가 있으니 집에만 있거나, 이 예지로 기분 전환하러 산책하러 가서 콧바람이라도 맞고 오실 것을 추천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