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입핵매운냄새 없어린아이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4:58

    >


    입핵의 괴로움은 과인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도 굉장히 강한 스트레스입니다. 많은 불편을 초래하는 입핵 괴로움의 원인은 다양합니다. 충치과의 치아를 닦지 않았을 때 발생하거나 또는 위의 질환 등에 의해서도 발생하여 활용됩니다. 그러나 이프헥 저를 위해서 하루에 몇번 자연의 치약이나 양치질도 하고 스케 1링도 했지만 여전히 이프헥 매운 내가 한다면 이프헥 매운 내 없애는 것은 법 정 이야기 알고 싶지만. 그럴 때는 편도결석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치아에 치석이 생기도록 편도에도 맛있는 음식 찌꺼기와 각종 세균이 머물면서 세균을 증식시키기 때문입니다. 이프헥 매운 내의 주요 원인 편도 결석은 과연 어떤 질환 1인가요? 제가 어떻게 입핵이 힘든지를 알고 싶으시면 편도결석과 잡는 방법까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


    편도나 은편도선에 있는 작은 구멍에 맛있는 음식 찌꺼기나 세균이 뭉쳐 생기는 쌀알 크기의 작고 노란 알갱이를 편도 결석이라고 한다. 결석이라고 이름에 있지만 돌처럼 딱딱하지는 않습니다. 치아나 혀 상태가 깨끗해도 입냄새가 나쁘지 않고 양치질을 하거나 나쁘지는 않다, 구역질이 날 때 밥알이 튀지 않는다, 깨끗하지 않다, 입을 크게 벌렸을 때 목에 알갱이가 보이면 편도 결석을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


    편도는 코와 입에 들어오는 세균을 막아줍니다. 혀 안쪽에 위치한 편도와 목젖 양쪽으로 흩날려 자온구개편도, 구개부 인두편도를 자랑합니다. 편도에는편도소리라는구멍이있는데,우리가음식을먹고삼킬때이구멍안에음식찌꺼기가걸리기도합니다. 역시 이 구멍 안에 썰매 식물의 찌꺼기나 세균이 잘 번식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집니다. 이 안에서 찌꺼기가 쌓여서 결석을 만들어요. 보통 편도 결석은 주로 만성 편도염에 걸리기 쉬운 사람, 비염이 자기 축농증인 사람에게 자주 발생합니다. 염증으로 인해 편도가 커지거나 작아져서 편도음과의 크기가 커지기 때문인데, 편도결석이 되면 자신이 느낄 정도로 심한 입냄새가 납니다. 침을 삼킬 때 목에 뭔가 걸린 것 같은 소견이 있거나 목이 가렵고 아프거나 가래를 뱉거나 기침을 할 때 결석이 튀어 자신감이 생기거나 합니다. 결석은 0.5mm정도의 작은 결석에서 별로 없지만, 하나.5cm를 넘는 거대 결석도요. 생활에 불편을 주는 편도 결석 어떻게 없앨 수 있죠? 편도결석을 따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


    1개, 식사 후 양치질 편도 결석과 거래라고 시간 방식으로 가장 좋은 것은 식사 후 양치질입니다. 입안에 sound식 찌꺼기가 남지 않도록 도와주고 치아와 잇몸 건강에도 도움을 줍니다. 역시 sound식 찌꺼기에서 일어나는 박테리아 예방에도 효과적이므로, 앞으로 식사 후에 양치질을 하는 버릇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평소 구강 위생을 청결하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


    2. 물을 자주 마시기 박테리아는 입안이 건조할 때 더 번식하기입니다. 자주 물을 끓여서 입 안이 건조해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미 편도 결석이 생겼다면 더 이상 악화되지 않도록 물을 자주 마셔주는 것도 좋습니다! 깨끗한 입안을 위해 물을 자주 마셔야 합니다. :)


    >


    3. 꼼꼼하게 양치하는 이빨의 질을 꼼꼼히 하는 것도 편도 결석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특히 닦기 어려운 안쪽 치아까지 구석구석 깨끗하게 닦는 것이 좋고, 혀와 입천장은 혀클리 당신을 이용하여 닦습니다. 입안을 청결하게 유지하면 편도 결석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겠지요? 참고해주세요


    >


    편도 결석은 기침, 메스꺼움이 있을 때 자연스럽게 빠져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결석이 외부에 있는 경우, 입을 벌렸을 때 육안으로 보기 쉬워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젓가락이나 면봉 등으로 직접 제거하는 분도 계시는데요. 이런 편도 결석을 하는 방법은 옳지 않아요. 결석을 깨끗이 제거하기가 쉽지 않고 제거하려는 과정에서 구강 내부와 편도가 긁혀서 염증을 한 저와 키묘은소 2차 질환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스스로 제거하는 것보다 병원을 방문하여 의료적인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재발이 자주 반복되는 질환이므로, 레이저나 약물로 치료하기보다는 편도 절제술을 받게 되는 것도 노하우 중 1입니다. 물론 전문의와 충분히 위 뒤에서 각자에게 맞는 수술을 하는 것이 좋겠지요? 또한 치료가 끝난 후에도 입 안에서 세균이 번식하지 않도록 구강을 철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입냄새 없애는 방법을 알고 싶으신 분! 예를 들어 시편도 결석이 아니었는지 체크할 필요가 있을 것 같네요. 나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도 피해를 주는 냄새. 정확한 원인을 찾아 해결하길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